NoiseAware Blog

kbo npb

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

NO.1: 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



[파이낸셜뉴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가문이 100개를 넘었다고 10일 밝혔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초고액자산가(UHNW)의 자산관리,기업성장,자산승계,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가치실현 등을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예탁자산이 최소 100억원 이상인 고객이 가입할 수 있다.가입 가문 100개 돌파는 2021년 10월 출시 후 2년9개월만이다.특히 올해 상반기에만 36개의 가문이 가입하면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담 부서를 두고 있다.사내 및 외부 전문가 네트워크로 구축된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패밀리오피스지원부는 부의 안정적 증식과 대를 이은 승계를 위해 패밀리오피스 고객들이 관심 있는 주제와 다양한 케이스를 연구하고 솔루션 제공 및 서비스 경험을 축적시키고 있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중 컨설팅 서비스는 대부분 1대1 맞춤형 형태로 제공되며 극소수의 패밀리오피스 가문의 가족 고객을 모시고 진행되는 기관투자자급의 프라이빗한 세미나도 고객들과 프라이빗뱅커(PB)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해외 부동산 매매,기부 설계 컨설팅,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가족법인 설립 등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위한 외부 제휴 자문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즉시 응대할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매년 추가 서비스 업체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원활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는 “국내 초고액자산가 변화에 주목해 전통적인 증권회사의 증권투자자문 및 기업금융(IB) 연계 자문 기능뿐만 아니라 패밀리오피스의 가문 관점의 운영,관리,발전 등을 위한 비재무적 역할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는 가문의 2세대를 위한 금융과 실물경제 교육,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역량 개발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이들이 가업과 부의 승계,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가족 투자법인 운영 등의 성공적 주체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초고액자산가

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

:/사진=AWS업계 관계자는 "AWS의 CDN 요금은 망 대가 수준을 비교해 줄 수 있는 요소로, AWS의 트래픽 연결 대가는 한국, 일본, 싱가폴 등이 거의 유사하며, 호주·뉴질랜드도 동일한 수준"이라며 "국내외 망대가 차이는 AWS 국가별 요금 차이 이내로, 한국 망대가가 해외보다 10배 높다는 트위치의 주장은 설득력이 낮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홈그로운 제도,이달 말 인도 국채의 JP모건의 신흥시장국채지수(GBI-EM) 편입을 앞두고 S&P글로벌레이팅스가 최근 인도에 대한 잠재적 신용등급 상향을 시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