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개인 롤링

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무료고스톱게임 다운받기】

NO.1: 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


에티버스그룹 지주사 이테크시스템이 아마존웹서비스(AWS)가 개최하는‘AWS 퍼블릭 섹터 데이 서울 2024’행사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테크시스템 윤태한 CT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데이터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션에 연사로 나선다.

AWS 퍼블릭 섹터 데이 서울은 정부 기관,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비영리단체,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교육,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헬스케어 등 공공 산업 영역에서 확대되고 있는 클라우드 수요에 맞춘 생성형 AI,앱 현대화 등과 같은 IT 최신 기술과 비즈니스 디지털 전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다.이번 행사에는 이테크시스템 외 메가존클라우드 글로벌 빅테크 스노우플레이크가 참가한다.이와 함께 AWS 및 국내외 대표 IT 기업 전문가들이 교육·헬스케어·과학 및 NGO 세 트랙으로 분류된 세부 강연과 경영진을 위한 특별 포럼을 진행한다.

이테크시스템은 CTO 윤태한 상무를 통해 자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데이터 관리 전략을 공유할 계획이다.500여 명의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데이터 처리를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라는 제목의 강연을 진행한다.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과 인터넷 백본망에서 멀티모달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처리하는 과정에 관해 설명한다.기업 경영진을 위해 별도로 준비한 이그제큐티브 포럼 강연에서는 오후 1시 30분‘리더십을 위한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전략 제시’를 주제로 내용을 준비했다.데이터 파이프라인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간 긴밀한 결합을 위한 유연한 서비스 환경 구축 방안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테크시스템 클라우드사업본부는 최근 글로벌 빅테크 출신 이명우 부사장을 영입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 부사장은 작년 기준 약 400억 원가량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3년 안에 3배 이상 키워‘하이브리드 클라우드’강자로 인정받겠다는 계획이다.

이테크시스템 이명우 부사장은 “올해 AWS 퍼블릭 섹터 데이는 이테크시스템이 엔터프라이즈 영역을 넘어 공공 역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에 뛰어난 기술 인력을 통해 최적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가속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

:그는 "대체로 우리는 눈이 튀어나올 듯한 실적을 거둘 가능성은 없다"고 밝혔다.

부산 아이파크 대 수원 fc 라인업,채용 규모는 NST, 생명연, 건설연, 표준연, 전기연에서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 등 약 50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