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23 아시안컵 중국

뉴욕양키스 모자

NO.1: 뉴욕양키스 모자

NO.2: 뉴욕양키스 모자 디시

NO.3: 뉴욕 양키스 모자 가격

NO.4: 뉴욕 양키스 모자 코디

NO.5: 뉴욕양키스 모자 사이즈

NO.6: 뉴에라 뉴욕양키스 모자

NO.7: mlb 뉴욕양키스 모자

NO.8: 태양 뉴욕 양키스 모자

KDI FOCUS '친환경 차 보급정책 개선 방향' (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김현석 한국개발연구원(KDI) 공공투자관리센터 연구위원이 3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KDI FOCUS '친환경 차 보급정책 개선
KDI FOCUS '친환경 차 보급정책 개선 방향' (세종=연합뉴스) 배재만 기자 = 김현석 한국개발연구원(KDI) 공공투자관리센터 연구위원이 3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KDI FOCUS '친환경 차 보급정책 개선 방향'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2024.7.3 (끝)[파이낸셜뉴스] 충전기 확충이 보조금 지급 확대보다 전기차 보급을 늘리는 데 효과적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김현석 한국개발연구원(KDI) 연구위원은 3일 KDI 포커스 '친환경차 보급정책 개선 방향'에서 이같이 밝혔다.

김 연구위원은 2019∼2022년 전기차 신규 등록 대수를 기반으로 구매 보조금 지급과 충전 인프라 확충의 탄력성을 도출했다.

분석결과,뉴욕양키스 모자지역 누적 충전기 수가 10% 증가할 때 지역 신규 등록 대수는 12.4% 증가했다.보조금 지급으로 지역 차량 가격이 10% 낮아지면 신규 등록 대수는 15.8% 늘었다.보조금 지급이 누적 충전기 수보다 탄력성이 더 높았다.

그러나 비용까지 고려하면 충전기 보급이 보조금 지급보다 효과적이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9∼2022년 새롭게 보급된 전기승용차 24만여대 가운데 27.4%인 6만6000대가 보조금 지급으로 추가 보급됐다고 추정했다.여기에 투입된 국비 및 지방 보조금 집행액은 2조6000억원으로 추정된다.

충전기 설치 지원으로 6만6000대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약 9만기가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다.9만기를 추가로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은 3900억원이었다.

전기차 보조금 지급에 따른 편익도 비용 대비 크지 않았다.

김 연구위원은 "보조금 집행액과 내연기관차 대체로 인한 환경비용의 저감 등을 고려해 편익과 비용을 분석한 결과 편익 대비 비용의 비율은 1을 넘지 않았다"고 밝혔다.

따라서 김 연구위원은 구매 단계의 보조금 지원 단가를 계속해서 축소해 나갈 필요가 있다고 제언했다.친환경차의 추가적 보급을 위해서는 자가용 중심으로 정책이 전환돼야 한다는 점도 덧붙였다.

이와함께 정부지출의 효율성을 더 높이기 위해 충전인프라의 보강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제언했다.

뉴욕 양키스 모자 코디

:GRS 인증은 재생 원료를 20% 이상 포함하고, 실제 사용 이력을 추적할 수 있는 제품에 부여하는 친환경 국제 재생 표준 인증이다.

뉴욕양키스 모자,"3월이 시작되는 이번 주는 평년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되지만, 2월 마지막 날에는 동해안에 또 한번 눈이 내릴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