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NO.2: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라인업
NO.3: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라인업
NO.4: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타임 라인
NO.5: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통계
NO.6: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NO.7: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타임라인
NO.8: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경기
중고차를 구매한 차주가 유서처럼 보이는 쪽지와 탄 자국을 발견해 찝찝하다며 고민을 공유했다.
지난달 중고차를 구입했다는 A 씨는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하는데,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일 때문에 바빠 그냥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했더니 이게 화근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차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휴대전화를 떨어뜨려서 줍는 과정에서 이상한 종이를 발견했는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는 느낌이 왔다”고 했다.
A 씨가 첨부한 사진 속 찢어진 메모 일부에는 “쉽지 않다”,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기억해 주세요”,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죄송한 마음”,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갚지도 못해”라는 글이 쓰여있었다.
A 씨는 “종이를 발견하고 운전석 매트를 들춰봤더니 작게 탄 자국이 보이더라”며 “이 차 계속 탈 수 있을까요?”라고 조언을 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헐 환불 요청하시라” “고지 의무가 있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라” “그냥 넘기기엔 찝찝하다”고 댓글을 달았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저 구멍은 탄 자국이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로 인한 구멍이다”,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운전 습관에 의한 뒤꿈치 지지 흔적이다”,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번개탄 피우면 절대 저렇게 구멍 나지 않는다” “차주가 누군가에게 받은 쪽지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냈다.
댓글을 본 A 씨는 추가 글을 통해 “여러 의견을 읽으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추론이고 상상이지만 가장 합리적인 결론에 도달했다”며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사망사건이 발생하면 정밀하게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한다.또한 해당 다시 팔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정밀 업체에 의뢰해 차를 청소하는 것이 대부분이다.그러면 흔적 대부분이 사라져서 알 수가 없을 수 있다.오히려 이런 의심만 가는 흔적이 남은 차는 아무 문제 없을 수 있다”며 “현재 제 중고차에서 사망사고 등이 일어났을 확률은 희박하다”고 이유를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