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
크림,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더 폰' 출시…품질 보증 서비스 1년 보장
"2조원 달한 국내 중고폰 거래 시장 신뢰 더할 것"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이 전문가 검수를 거친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 '더 폰'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림은 최근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하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판매할 수 있는 '내 폰 시세' 서비스를 출시하며 중고 스마트폰 거래 중개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특히 애플코리아 공식 파트너사인 라이크와이즈와 제휴해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없애고 스마트폰에 대한 상태를 입력하면 바로 매입가 정보를 제공했다.이러한 영향에 상반기 중 스마트폰 시세 조회를 진행한 사용자는 약 42만명에 달한다.
크림은 더 폰에서는 누구나 전문가 검수와 상품화 프로세스를 거친 최상급의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결함과 사후 처리에 대한 불안함은 크림 케어를 통해 해결했다.크림 케어는 더 폰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기기 자체 결함으로 1년 내 문제가 생길 시 무상 교환을 보장한다.
크림은 앞으로 '더 폰'에서 다양한 가격대와 등급의 중고 스마트폰까지 취급하며 국내 약 2조원에 달하는 중고 스마트폰 유통을 책임지겠다는 방침이다.스마트폰에서 한층 더 나아가 태블릿 PC,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 기기를 함께 취급할 예정이다.
하대웅 크림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더 폰' 출시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용자들의 피해를 막고 더욱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림은 더 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매주 100대 한정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
: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페로 제도 프리미어리그 순위,YOU LOVE 유럽♥노랑풍선 팝업 스토어 전경 / 사진=노랑풍선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고객의 수요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로 생각한다”며 “특히 의류 아웃렛을 찾아온 고객에게도 팝업 스토어의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