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야구단 단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마스가 이스라엘 측에 제시한 수정 휴전안에서 그동안 고집해온 영구 휴전 요구를 접고 16일간 군인과 남성 등 이스라엘 인질을 석방하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현지시간 6일 보도했습니다.
하마스 측 고위 소식통은 수정된 휴전안에는 양측간 합의 후 16일 동안 군인과 그동안 풀려나지 못한 남성 인질을 풀어주는 내용이 들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이 기간 중재국은 일시 휴전과 구호품 전달,ssg 야구단 단장이스라엘-하마스 간 간접 협상 기간 이스라엘군 철수 등을 보장해야 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이 소식통은 설명했습니다.
다만 하마스는 그동안 고집해온 영구 휴전 요구는 접었고,1차로 6주간 영구 휴전에 관한 간접 협상을 하자고 제안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스라엘은 중재국인 미국,ssg 야구단 단장카타르,ssg 야구단 단장이집트를 통해 하마스 측의 새로운 휴전안을 전달받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가 협상단 파견을 승인했으며,ssg 야구단 단장협상단을 이끄는 다비드 바르니아 모사드 국장이 카타르 도하를 방문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다음 주 도하에서 협상이 본격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과 이스라엘에서는 휴전을 위한 중요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 관측이 이어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