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워스트 11
NO.2: 월드컵 워스트 황인범
NO.3: 호날두 월드컵 워스트
NO.4: 2022 월드컵 워스트
[대전=뉴시스]김도현 기자 = 충남대병원은 최근 향후 ESG 경영이 나아갈 방향에 관해 논의하는‘2024년 ESG 경영위원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열린 위원회에서는 환경(E),월드컵 워스트사회(S),월드컵 워스트지배구조(G)의 분야별 전문가 4인을 외부 위원으로 위촉했으며 지난해 ESG 경영 운영 결과,월드컵 워스트올해 ESG 추진계획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구체적인 성과로는 지난해 친환경 탄소중립 실현,월드컵 워스트사회적 책임 선도,월드컵 워스트신뢰받는 윤리경영 구현이라는 ESG 3대 경영 목표에 따라 25개 전략과제 및 32개 성과 지표를 수립해 평균 목표 달성도 80%를 기록했다.
올해에는 24개 전력 과제 및 31개 성과 지표를 수립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병원 ESG 경영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관련 주요 의사결정과 자문 역할을 맡고 있으며 위원장인 병원장을 포함한 비상임이사 및 내·외부 위원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조강희 병원장은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우리 병원을 찾는 환자들과 지역 사회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넷제로와 사회적 책임을 목표로 하는 투명한 경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의료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워스트 11
:강 대표가 22살이었던 1982년 성신여자대학교 부근에 1호점을 내고 창업가가 된 이유다.
월드컵 워스트,사진 = 뉴스1 김지현 기자이번 컨센서스에서는 이날 그의 등장에 앞서서 행사 첫날부터 케네디 주니어의 밈코인인 '바비 코인'을 홍보하거나 그의 굿즈를 나눠주며 지지를 호소하는 이들도 여럿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