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폰트

푸아티에 - ID=2024-12-16%2Fboncug.html

NO.1: 푸아티에

NO.2: 푸아티에 전투

NO.3: 푸아티에 대학 poitiers

NO.4: 푸아티에의 힐라리우스

NO.5: 푸아티에 여행

NO.6: 푸아티에 부인

NO.7: 투르 푸아티에전투

NO.8: 프랑스 푸아티에

NO.9: 데이미언 푸아티에

NO.10: 시드니 푸아티에

사당IC 저류조 증설 현장
관악 호수공원 찾아 점검오세훈 서울시장이 집중호우 시 빗물을 저장하는 저류조 증설 현장 등 사당역과 도림천 일대 침수 예방을 위한 방재시설 점검에 나선다.

오 시장은 18일 오후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해 사당IC 저류조 증설 현장과 관악산 호수공원을 찾아 대비 태세를 살핀다.

이번 점검은 본격적인 우기를 앞두고 진행됐다.오 시장은 가용부지에 빗물을 일시적으로 저장해 유출량을 줄임으로써 저지대 침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10cm 빗물 담기' 현장을 살필 예정이다.10cm 빗물 담기 프로젝트는 건물 옥상을 비롯한 운동장,공원,푸아티에공사장 등 가용부지에 빗물을 일시적으로 저장하는 것으로,푸아티에올여름부터 시행된다.

서울 사당IC 저류조./사진=서울시
서울 사당IC 저류조./사진=서울시

먼저 오 시장은 이날 첫 점검 지역으로 사당천 상류의 저류조 증설 현장을 찾아 준비 상태를 확인한다.시는 기존 저류조 바닥을 5m 추가 굴착해 저류량을 1.8만톤에서 3만톤까지 확대하는 공사를 지난달 완료했다.폭우 시 우면산에서 내려오는 빗물을 가둬 사당천 하류부에 있는 사당·이수역 일대 침수 피해를 덜어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어 관악구 도림천 상류의 관악산 호수공원으로 이동해 호수에 빗물을 저류하는 방안과 실행계획을 점검한다.집중호우가 예보될 경우 호숫물을 미리 빼내 수위를 낮추고,비가 내리면 호수에 저류한다는 계획이다.호수공원의 최대 저류 계획량은 2500톤으로,푸아티에올해 임시 가동하는 신림공영차고지 저류조(3만5000톤)와 함께 도림천 범람 위험을 낮출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서울시는 시내 침수를 막기 위한 빗물 담기 부지를 확보했다.사당역 일대는 수도방위사령부 건물 옥상 및 연병장(6000톤),푸아티에강남역 일대는 공공·민간 건물 옥상을 빗물 담기 부지로 활용하고,푸아티에양재천 일대는 청계저수지(42만톤),푸아티에서울대공원 주차장(2300톤)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푸아티에 여행

:이 과정에서 손흥민의 손가락이 탈구됐다.

푸아티에,3 percent in 2024 as the output gap narrows and the base effects of commodity prices rece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