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스이스트 skt 할인
전월 대비로는 0.2% 하락해
PPI는 0.8%↓,노스이스트 skt예상치 부합
[서울경제]
중국의 6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0.2% 상승에 그치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 속 소비 침체) 우려가 재확산되고 있다.
10일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중국의 6월 CPI는 전년 동월 대비 0.2%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다섯 달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지만 전월(0.3%) 대비 하락한 것은 물론 로이터통신의 전망치 0.4%에 못 미친 결과다.
중국의 CPI는 2월 춘제(중국 음력 설) 효과로 작년 동기 대비 0.7% 상승하며 6개월 만에 상승세로 돌아섰다.이후 6월까지 전년 대비 플러스 행진을 지속했으나 전월 대비로는 5월(-0.1%)에 이어 6월에는 0.2% 하락한 것으로 집계됐다.
중국은 올해 CPI 목표를 3.0%로 설정하고 있는데,노스이스트 skt이에 한참 못미치는 수치다.각종 소비 진작책에도 쉽게 주머니를 열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중국의 6월 생산자물가지수(PPI)는 1년 전보다 0.8% 떨어졌다.전월(-1.4%)에 비해 하락 폭을 줄였고 로이터 전망치(-0.8%)에 부합했지만 2016년 이후 최장 기간인 21개월 연속 하락을 벗어나진 못하고 있다.
노스이스트 skt 할인
:뉴스1 관련뉴스▶ "암 걸린 남편이 외도…치료약·비아그라 같이 먹어, 수치 뚝"▶ "난 너무 굶었어" "발정기야" 음란문자 수십통 보낸 교회 집사▶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황정음, 남편 이영돈 외도설 간접 인정?…"한 번은 참았다"▶ 서동주, 파격 언더붑 비키니…글래머 과시▶ 뉴스1 X https://twitter.
노스이스트 skt,[박민수/보건복지부 제2차관 : "전공의 이탈로 인한 공백 완화를 위해 진료를 연장하거나 주말, 휴일 진료를 하고 있는 국립중앙의료원, 지방의료원에 예비비 393억 원을 신속히 지원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