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컵
NO.2: 7컵 속마음 디시
NO.3: 7컵 속마음
NO.4: 7컵 외모 디시
NO.5: 7컵 연락 디시
NO.6: 7컵 데일리 디시
NO.7: 7컵 임상 디시
NO.8: 7컵 해석
NO.9: 7컵 조언 디시
NO.10: 7컵 역
[충남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충남도는 예산 신소재 일반산업단지가 뿌리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뿌리산업이 밀집한 우수 단지를 특화단지로 지정해 환경·에너지·공정·설비 등 공동 활용 시설을 지원해 단지 고도화를 추진한다.
예산 신소재 일반산업단지는 48만㎡ 규모로 지난 2018년 준공됐으며,현재 22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도와 예산군,7컵충남테크노파크는 앞서 5년간 총사업비 75억원 규모의 특화단지 지원 계획을 수립했다.
산업단지 친환경·디지털화를 지원하는 한편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공동 활용시설을 구축하고,7컵공동 혁신 활동 과제를 추진한다.
도내에서는 지난 2022년 아산 테크노밸리,지난해 서산 인더스밸리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뿌리산업 특화단지가 지정됐다.
도 관계자는 "그동안 산업단지 지원 시설이 부족해 근로 여건 개선을 위한 입주기업의 요구가 높았던 곳으로,특화단지 지정에 따라 기업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7컵 역
:대장동 사건 재판부, 이재명 측 '불출석 요청' 불허… "출마 고려사항 아냐"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대장동·백현동 특혜개발 의혹 사건 재판을 심리 중인 재판부가 총선을 이유로 한 이 대표 측 불출석 요청을 불허했다.
7컵,내각제인 일본에서는 다수당 대표가 총리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