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NO.2: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디시
NO.3: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더쿠
NO.4: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칼로리
NO.5: 라이스페이퍼 하나 칼로리
NO.6: 현미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NO.7: 월남쌈 라이스페이퍼 칼로리
시신 20여구 발견돼,외국인 근로자 많아한덕수 국무총리는 24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소재 리튬전지 제조 공장 화재현장을 찾아 행정안전부 장관과 소방청장으로부터 사고 현황과 수습계획을 보고받았다.
이 자리에서 한 총리는 “행안부,소방청 등 관계부처와 지자체는 인명 수색·구조,라이스페이퍼 칼로리사고 수습에 최선을 다하고 소방관 등의 안전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지시했다.
한 총리는 “사고로 희생당하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한 뒤 “행안부,외교부,경기도는 사망자의 장례 지원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유가족 지원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외교부 장관은 사상자나 실종자 중 외국인 근로자가 많은 만큼 관련 국가 공관과 협조시스템을 즉시 구축·운영하라”고 지시했다.
한 총리는 “산업부 장관과 소방청장은 지역 주민과 근로자,국민이 불안해하시지 않도록 유사 위험 공장과 시설에 대한 소방 등 안전 점검을 즉시 실시하라”고 지시했다.
마지막으로 “경찰청장과 소방청장은 사고원인을 정확하게 규명하고,관계부처는 조속히 재발 방지 대책을 수립하라”고 덧붙였다.
24일 오전 10시 31분쯤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신고를 접수한 소방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화재 진화에 돌입했다.오후 3시 10분 큰 불길이 잡히자 인명 구조를 위해 공장 내부 수색을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시신 20여 구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 화성소방서는 브리핑을 통해 “현재까지 파악된 실종자 수는 23명이고 추후 변동될 수도 있다”고 밝힌 바 있다.이들 중 한국 국적은 2명,라이스페이퍼 칼로리외국 국적은 20명,국적 미확인 1명이다.성별로는 남성이 7명,라이스페이퍼 칼로리여성이 15명이며 미확인 1명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