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발표날

【에콰도르 대 콜롬비아】울브스 유니폼|로또 발표날

NO.1: 에콰도르 대 콜롬비아

NO.2: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에콰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이달 24일까지 접수,에콰도르 대 콜롬비아8월 중 선정결과 발표
하반기 공동주택 지원사업에 10억원 투입

지난해 양천구 공동주택 지원사업으로 설치된 주차장 아스콘공사 모습.양천구 제공.
지난해 양천구 공동주택 지원사업으로 설치된 주차장 아스콘공사 모습.양천구 제공.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아파트 단지 내 옥외주차장을 증설하는 단지에 주차장 조성 사업비를 최대 80%까지 지원한다.

이는‘2024년 하반기 공동주택 지원사업’으로 관내 아파트 주차장 부족으로 불법 주정차 민원이 증가하고 있어 마련됐다.옥외주차장 증설 시 규모로는 최대 200면까지 지원한다.

공동주택 지원사업은 관내 20세대 이상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공용시설물 유지관리에 필요한 비용 일부(50~80%)를 구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구는 아파트 주차장 부족에 따라 단지별 인접 도로 불법 주정차 해소 방안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공동주택 세대별 옥외주차장 증설에 총사업비 70~80% 이하를 지원할 수 있도록‘공동주택 지원 조례’를 일부 개정하고 10억원의 예산을 추가 투입하기로 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상반기 미신청 단지와 소규모 공동주택(20세대 이상 100세대 미만),에콰도르 대 콜롬비아사회적 약자 배려(경로당 개·보수,장애인 편의시설,에콰도르 대 콜롬비아경비원 처우 개선 등) 및 재난 안전·위험시설물 보강 사업 등을 우선해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로,구비서류를 갖춰 양천구청 주택과로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구는 접수된 단지를 대상으로 전문가 현장실사 후‘공동주택지원 심의위원회’심의를 거쳐 8월 중 최종 선정 결과를 개별 통보한다.

구는 올 상반기 공동주택 지원사업으로 공용시설 유지보수 사업에 총 50개 단지에 54개 사업지원금 7억3532만 원을,옥외보안등 전기료 지원에 188개 단지에 2억3910만원을 지원 결정해 추진한 바 있다.

이기재 구청장은 “공동주택 지원사업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지원대책을 적극 발굴·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에콰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공천관리위원장이라는 직책을 맡았지만, 개혁신당이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겠단 의지를 드러낸 셈이다.

에콰도르 대 콜롬비아,부족국가의 제천의식과 농경 의례에서 비롯된 국가무형문화재 제13호인 강릉단오제는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 가운데서도 명맥을 이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