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 티켓
NO.2: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대 인터 마이애미
NO.3: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NO.4: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대 인터 마이애미 통계
NO.5: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NO.6: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NO.7: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통계
NO.8: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타임라인
NO.9: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NO.10: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경기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여름철 무더위 기간 중 시민들의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고 에너지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전국에 있는 그룹사의 고객 접점 영업점을 '무더위 쉼터'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지난달 진행된 서울시와 신한은행 간 협약을 통해 서울시 내 신한은행 전 지점(197개)을 기후동행쉼터로 운영하고 있다.다음 날부터는 신한금융 자체적으로 전국에 있는 은행 영업점을 포함해 그룹사 영업점 총 591개 지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확대 시행한다.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은 올여름 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신한금융그룹 영업점 어디에서나 월~금요일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4시) 내에 누구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한금융은 무더위 쉼터 외에도 전국 지역아동센터 237개소의 노후 냉난방기기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하고 전국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363개소에 냉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영업점을 더욱 확대 개방해 모든 이들이 여름철 폭염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