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공 케이스

주엽역 로또 - ID=2024-12-16%2Fcbocqa.html

NO.1: 주엽역 로또판매점

NO.2: 주엽역 로또

주엽역 로또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동측권역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용산공원~한남뉴타운과 조화

수송부 등 특별계획구역 정해
문화·관광 등 복합시설 개발땐
높이 최고 70m·20층 안팎 가능


 서울 용산구 금싸라기 땅인 용산공원 동쪽‘미군 수송부 용지’가 20층까지 개발 가능해진다.현재 고급 주거단지로 개발 중인 유엔사 용지(더 파크사이드 서울),개발을 계획 중인 캠프킴 용지와 함께 3대 미군 반환
서울 용산구 금싸라기 땅인 용산공원 동쪽‘미군 수송부 용지’가 20층까지 개발 가능해진다.현재 고급 주거단지로 개발 중인 유엔사 용지(더 파크사이드 서울),개발을 계획 중인 캠프킴 용지와 함께 3대 미군 반환 용지로 손꼽히는 입지다.[김호영 기자]
용산공원과 유엔사 용지,한남재정비촉진구역,한강 등으로 둘러싸여 용산개발의‘노란자위’로 불리는 용산공원 동측권역이 국제교류·문화·상업지구로 탈바꿈한다.일명‘교통섬’으로 불리며 주변과 단절됐던 지역이 용산공원,한남 4·5구역과 연결돼 개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울시는 지난 4일 열린 제9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용산공원 동측권역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5일 밝혔다.용산공원 동측권역(용산구 동·서빙고동과 용산동 6가 일대) 지구단위계획 구역을 처음 지정한 것이다.지구단위계획이란 지역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담아내는 것으로 일종의 개발 밑그림이다.

 용산공원 동측권역 위치도.[사진출처=서울시]
용산공원 동측권역 위치도.[사진출처=서울시]
서울시는 “이번 지구단위계획은‘용산공원 조성 특별법’에서 제시한 공원 주변 지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의 연속선”이라며 “이 지역 개발은 주변 파급 효과가 크다 보니 용산공원·한남재정비촉진지구와 연계되는 계획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동측권역 개발과 관련해 관심이 쏠리는 곳은 주한미군 수송부와 정보사,주엽역 로또대한통운 일대 등 세 곳으로 서울시는 이곳을 모두 특별계획구역으로 정했다.

가장 주목되는 곳은 수송부다.현재 미군 부대가 주둔하고 있는 수송부는 향후 반환이 예정된 대규모 용지다.수송부 용지(7만7884㎡)가 향후 본격 개발될 경우 용도지역이 제2종 일반주거지역(건물 높이 7층 이하)에서 일반상업지역으로 전환된다.공연장·전시장 등 문화시설,관광숙박시설,그리고 주변의 대사관을 수용할 수 있는 공공업무 시설 등이 집중 배치될 것으로 보인다.복합시설이 조성될 경우 건물 높이는 최고 70m까지 가능해 20층 안팎 건물이 들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시 관계자는 “수송부 용지 반환 이후에는 유엔사 용지처럼 LH가 직접 개발을 시행하거나 민간에 매각해 개발이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송부 용지는 유엔사·캠프킴 용지와 함께 용산공원 인근에 흩어진 땅으로 매각 비용은 미군 기지 평택 이전 재원으로 쓰인다.

금싸라기 땅으로 꼽히는 유엔사 용지(4만4935㎡)는 지난 2017년 일레븐건설이 LH(토지주택공사)로부터 1조552억원에 사들여 개발 중이다.주거·상업·숙박시설을 갖춘‘더파크사이드 서울’로 총 10개 동,최고 20층 규모로 2027년 준공 예정이다.올 하반기 고급 오피스텔 분양을 목표로 한다.수송부도 이와 유사한 개발 계획을 밟을 전망이다.이곳엔 용산공원과 한남재정비촉진지구를 연결하는 보행거점도 생긴다.

정보사 용지(5625㎡)는 세부 개발계획을 수립할 경우 준주거지역으로 종상향(건물높이 최고 50m 이하) 될 수 있다.다만 용산공원과 인접한 정보사 용지 왼편은 남산 전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건물 높이가 최고 20m 이하로 제한된다.어린이와 노인을 위한 노유자 시설,도서관,공공업무 시설,주차장 등이 전략 건축물로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한강 변과 가장 가까운 대한통운 일대(6330㎡)도 세부 개발계획 수립 시 준주거지역으로 종상향(건물높이 최고 40m 이하) 될 수 있다.이 밖에도 용산공원 인접 아파트와 군인 아파트,주엽역 로또노후 주택들은 구릉지 특성과 문화재보호조례규정 높이 기준에 따라 리모델링 사업,소규모주택정비사업 방식으로 개발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은 오는 14일 재열람공고를 거쳐 이달 중 결정·고시될 예정이다.

주엽역 로또판매점

:오세훈 서울시장은 “서울시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아이를 낳기만 하면 사회가 함께 키우는 시스템을 정착하고, 필요한 자원을 최우선으로 투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엽역 로또,애초 서울 강남을에 출마했다 지역구를 옮긴 이 전 비서관은 이날 경기 용인갑에 우선 추천(전략공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