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갈라타사라이 순위
NO.2: 코니아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3: 안탈리아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4: 삼순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5: 알란야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6: 앙카라귀쥐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7: 베식타시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8: 카슴파샤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9: 리제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NO.10: 하타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거리를 맨발로 돌아다니며 판매 중인 상품을 계산도 하지 않고 갖고 달아나려 한 남성이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드러나 경찰에 구속됐다.
1일 대한민국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이상한 행동을 하는 맨발의 사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난 5월28일 서울 소재 한 슈퍼마켓 앞을 맨발로 서성이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 따르면 이 남성은 갑자기 가게 앞에 걸터앉고는 이내 다시 일어나 맨발로 가게 인근을 서성이거나,갈라타사라이 순위가게 판매를 위해 진열된 상품을 멋대로 집어 들곤 계산도 하지 않은 흰 신발을 신어보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이어갔다.
남성의 행동을 목격한 가게 주인이 그를 부르자 남성은 계산도 하지 않은 가게의 상품을 갖고 달아나려 하는 등 주인과 실랑이를 벌였고,갈라타사라이 순위결국 신고를 받은 경찰이 출동했다.
또한 체포 과정에서 남성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고 느낀 경찰관은 마약 검사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마약 간이 시약 검사 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그 결과 대마 성분이 검출됐고 그의 이상행동은 마약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남성은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됐다.
하타이스포르 대 갈라타사라이 순위
:블룸버그 인텔리전스의 예측에 따르면 지난 3년간 연평균 65%씩 늘어난 전기차 판매량이 올해는 9% 증가하는 데 그칠 전망이다.
갈라타사라이 순위,경북대 의대 정원 증원은 예정대로 확정됐지만 관련 학칙 개정 과정에서 구성원들 간 의견이 달라 대학 내 갈등이 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