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로항 도박

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 - ID=2024-12-16%2Fcdyccm.html

NO.1: 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다수의 중국인 노동자가 사망한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공장 화재에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한국 관련 기업들이 뼈아픈 교훈을 얻고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싱하이밍 주한중국대사가 24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소재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25일 주한 중국대사관에 따르면,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싱 대사는 화재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에 전날 밤 방문해 소방 당국의 실종자 수색 및 수습 진행 상황을 들었다.

싱 대사는 화재로 숨진 23명의 피해자 중 중국인이 대다수인 것에 대해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유족과 부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국 유관 기업이 뼈아픈 교훈을 얻기를 바라며,재한 중국 국민의 생명과 건강,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안전을 확실히 보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한국 정부에는 조속한 사고 원인 규명과 수습,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중국인 희생자 유족을 위한 필요한 모든 지원을 해 달라고 촉구했다.그러면서 “불행히도 여러 명의 중국 국민이 희생돼 극히 침통한 심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화성 공장 화재는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25일 수사당국에 따르면,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사망자 23명 중 한국인은 5명(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중국인 17명,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라오스인 1명으로 확인됐다.이 중 신원 확인이 된 사람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A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B씨(중국→한국 귀화) 등 2명이다.

한편,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중국 현지 언론도 이번 화재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중국 CCTV 등 현지 언론은 사고 현장 인근에 취재진을 급파했으며 관련 소식을 비중 있게 다루고 있다.

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

:1/뉴스1(여수=뉴스1) 이승현 기자 = 야간에 패들보드를 타다 바다에 빠진 20대 남녀와 이들을 구하려 물에 뛰어든 시민 등 총 3명이 해경에 구조됐다.

mbc 교실이데아 다시보기,계열사 간 주식 교환 또는 장외 처분을 통해 상호출자 구조를 없애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