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
6일(현지시간) 이란 내무부는 대선 결선투표가 잠정 완료된 결과 개혁 성향의 마수드 페제시키안(70) 후보가 1638만4000여 표(54.8%)를 얻어 당선됐다고 밝혔다.양자 대결을 펼쳤던 보수 성향의 사이드 잘릴리(59) 후보와는 약 10% 포인트(285만표) 차이의 승리다.
지난 5월 불의의 헬기사고로 세상을 떠난 에브라임 라이시 대통령 후임 후보들이 물망에 오를 때만 해도 예상치 못했던 결과다.대선 후보 6인 가운데 유일한 개혁 성향이었던 페제시키안 후보는 이란 최고지도자가 장악한 헌법수호위원회가 구색을 맞추기 위해 끼워넣은 후보 정도로 여겨졌다.그러나 1차 투표에서 깜짝 1위를 차지하더니,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결선 투표에서도 결집한 보수를 따돌리고 당선됐다.
깜짝 당선의 배경은 50년 가까이 이어진 경제난과 생활고,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여전히 확고한 이란의 율법 때문이라는 분석이 지배적이다.이란 최고지도자에게 서방과의 관계 개선을 촉구할 수 있는 인물로 기대를 모았고,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미국과의 핵합의 복원,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히잡 단속 완화를 비롯한 혁신적인 공약에도 표가 쏠렸다.
그러나 미국은 이란의 근본적인 태도 변화는 기대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현 이란 정치구조에서 대통령의 권한은 제한적이고,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모든 의사결정을 하는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가 여전히 건재하기 때문이다.실제 페제시키안 후보는 하메네이 최고지도자에 대한 충성을 공개적으로 맹세한 바 있다.
당선이 확정되자 하메네이는 “페제시키안이 라이시 순교자의 길을 따르길 바란다”면서 “국가의 젊고 혁명적이며 충실한 인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라”고 당부했다.
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
:아메리칸에어라인스그룹은 2분기 수익 전망을 낮춘 여파로 주가가 13% 급락했다.
이름 생년월일로 전화번호 찾기,[MWC2024] 사람과 반려 로봇뉴스 기사(바르셀로나(스페인)=뉴스1) 김민지 기자 = 28일 오전(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 전시장에 마련된 테크노 부스에 로봇 반려견 테크노 다이나믹1 광고가 게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