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통계 프로그램

시흥 로또명당

NO.1: 시흥 로또명당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당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당대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조카 살인 사건을‘데이트폭력 중범죄’라고 지칭한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에게 유족이 손해배상을 청구했으나 대법원에서 최종 패소했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2부(주심 대법관 신숙희)는 유족 A 씨가 이 전 대표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패소로 판결한 원심을 전날 확정했다.대법원은 "상고인의 상고 이유에 관한 주장은 이유 없음이 명백하므로 상고를 기각하기로 한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의 조카 김모 씨는 만나던 피해자 여성이 헤어지자고 하자 2006년 5월 집에 찾아가 여성과 그 모친을 흉기로 살해했다.여성의 부친 A 씨는 범행을 피해 5층 아파트에서 뛰어내려 중상을 입었다.김 씨는 재판에 넘겨져 무기징역이 확정됐다.

이 같은 사실이 지난 대선을 앞두고 재조명되자 이 전 대표는 2021년 11월 24일 SNS에 "제 일가 중 일인(한 명)이 과거 데이트폭력 중범죄를 저질렀는데 그 가족이 변호사를 선임할 형편이 못 돼 제가 변론을 맡을 수밖에 없었다"고 썼다.

이에 A 씨는 이 전 대표를 상대로 1억 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당시 A씨 측은 "이 대표가 조카의 일가족 연쇄살인 사건이라는 천인공노할 반인륜적 범죄를‘데이트폭력’이라고 표현해 허위 사실을 적시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1심 법원은 "데이트폭력이라는 용어는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 특성을 근거로 해 범죄유형을 구분하는 용어"라며 "피해를 축소·왜곡해 허위 사실을 적시한 것으로 보기 어렵다"며 청구를 기각했다.2심 판단도 마찬가지였다.

시흥 로또명당

:무엇보다 A씨가 복귀를 결심한 건 집단행동의 이유가 의사직을 포기할 만큼 중요한 것인지 의문이 들었기 때문이다.

시흥 로또명당,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범인도피방조 혐의로 지난 24일 구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