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SBS 파워FM‘파워타임’에 출연한 최정원은 “뮤지컬 시카고 덕분에 더 건강해진 것 같다”면서 “몸매를 만들려고 한 건 없다.킥도 있고 턴도 있고 많은 댄스가 있어 계속 시카고를 생각하며 관리하게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시카고 속 벨마는 뛰어난 외모와 농염한 몸매를 가진 죄수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최정원은 “수영도 하고 최근 만보 걷기와‘천국의 계단’에 빠져 있다”며 “건강에 좋고 몸매도 예뻐지고 무대에서 몸이 가벼워 날아갈 것 같다”고 전했다.
최정원이 언급한 천국의 계단이란 스텝 밀(Step mill)을 말한다.실외에서 굳이 계단을 찾지 않더라도 실내에서 편하게 강도가 높은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기구다.
‘천국의 계단’으로 많이 불리는 스텝 밀은 러닝머신,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라인업자전거와 함께 유산소 3대장으로도 불린다.유산소 운동 중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운동으로 꼽힌다.
계단 오르기는 심폐 지구력을 높이고 하체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심박수를 끌어 올려 심장과 폐의 기능을 강화시키며,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라인업경사면을 오르기 때문에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이 함께 되는 특징이 있다.
특히 허벅지와 엉덩이 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라 하체 근육과 탄력성을 높이는 하체 강화 운동 시 많이 쓰인다.
스텝 밀은 지면과의 충격이 적어 무릎이나 발목 등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기 때문에 관절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라인업경사와 속도 등을 개인에 맞춰 조절할 필요가 있다.
일각에서는 러닝머신 위에서 1시간 걷는 것보다 스텝 밀 10분 타는 게 효율적이라는 주장도 나온다.스텝밀을 10분 동안 타면 약 100kcal가 소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