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네르 발렌시아 통계
11월 최종 합격자 발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하반기 기술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에네르 발렌시아 통계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모집 부문별 세부 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16일 17시까지 실시한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에네르 발렌시아 통계9월에 1차 면접,에네르 발렌시아 통계10월에는 최종 면접,에네르 발렌시아 통계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에네르 발렌시아 통계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에네르 발렌시아 통계
:안산에 외국인 근로자 커뮤니티가 잘 형성돼 있기 때문에 토요일에 올라와서 친구들을 만나고 일요일에 업무를 보는 손님들도 있다.
에네르 발렌시아 통계,유인촌(뒷줄 여섯번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이부진(〃다섯번째)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위원장이 1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