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NO.2: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라인업
NO.3: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통계
NO.4: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경기
NO.5: 애스턴 빌라 fc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95-1번지 일대,2,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742억 원 규모
지하 3층~지상 29층,7개 동,746가구 공급 예정
HDC현대산업개발이 대전 가양동1구역(재개발)에 이어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을 수주했다.
HDC현산은 지난 13일 열린 동대문구 장안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 선정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아파트 재건축 사업은 지하 3층~지상 29층,7개 동,746가구 규모의 아파트와 부대 복리시설을 공급하는 프로젝트다.연면적 12만5874㎡에 사업 규모는 2742억원이다.
배봉산과 중랑천 수변공원 사이에 단지가 자리해 주거 환경이 자연친화적이라는 평가다.HDC현산은 주변 배봉산과 용마산 조망을 극대화하고,리조트형 테마 조경과 호텔식 통합로비 등을 설계에 반영할 계획이다.스트리트형 상가,스포츠 특화 커뮤니티 시설 등도 도입해 주거 품질을 개선한다.
HDC현산 관계자는 “40년 전 장안동 현대아파트를 시공했던 역사를 가지고 있다”며 “올 하반기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강북 핵심지를 비롯해 서울 권역을 연결하는 도시 정비 사업을 수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DC현산이 올해 수주한 도시정비 사업 규모는 5315억원이다.지난달에는 2573억원 규모의 대전 가양동1구역 재개발 정비사업을 따냈다.SK에코플랜트와 동구 가양동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5층,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14개 동,총 1560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짓게 된다.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
:[기자]경찰은 지난 수요일, 숨진 훈련병과 함께 얼차려를 받았던 동료 5명에 대한 핵심 참고인 조사를 벌였습니다.
애스턴 빌라 대 브라이턴,김정식 연세대 경제학부 교수는 “하반기에 금리가 떨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선반영되면서 은행채 금리가 낮아져 대출금리도 덩달아 내려갔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