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5일 이내

샤르자 - 슬롯 무료 클론 다이크 - ID=2024-12-16%2Fcmfmwk.html

NO.1: 샤르자 fc

NO.2: 샤르자

NO.3: 샤르자 fc 순위

NO.4: 샤르자 fc 선수

NO.5: 샤르자 국제공항

NO.6: 샤르자 fc 대 세파한 순위

NO.7: 샤르자 fc 대 세파한 라인업

NO.8: 샤르자 여행

NO.9: 샤르자 비엔날레

NO.10: 샤르자 웨흐다트

[천리안 캡처=연합뉴스]
1980년대 PC통신의 후신인 포털 서비스 '천리안'이 오는 10월 말 역사속으로 사라집니다.

오늘(9일) ICT업계에 따르면 천리안 운영사 미디어로그는 최근 게시한 공지에서 오는 10월 31일 천리안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미디어로그는 "함께했던 포털 서비스들이 하나,샤르자둘 종료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서비스를 지속하고자 노력했지만,사업 환경의 변화에 따라 더 이상 양질의 메일 서비스를 유지하기 어려워 서비스 종료라는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천리안은 오는 11일 메일·주소록 백업 기능을 오픈한 뒤 메일 자동전달·메일주소 변경 안내 신청을 받아 이용자들의 자료 저장과 이메일 이전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후 다음달 1일 천리안 기본료를 무료로 전환하고 9월 1일 문자메시지(SMS),샤르자뉴스(동영상),샤르자인물·운세 등 부가 서비스 종료,샤르자10월 1일 천리안 메일 수·발신 중지를 거쳐 10월 31일 서비스를 완전히 종료합니다.

이로써 천리안은 1985년 PC통신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39년만에 추억 속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이텔과 나누우리는 이미 각각 2007년과 2012년 서비스를 중단해 천리안이 10월 말 서비스를 종료하면 3대 PC통신 모두 명맥이 끊깁니다.

PC통신은 1980년대 천리안과 케텔(KETEL·하이텔의 전신)의 탄생과 함께 국내에 '사이버 세계'를 처음 선보였지만 2000년대 들어 인터넷이 활성화되면서 이용자가 급감했고 일부는 포털 서비스 등으로 전향했지만 예전의 명성을 회복하지는 못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샤르자 여행

:그리고 남성은 다른 꽃다발도 사겠다고 말했고, 꽃을 팔던 남녀는 커플이 고를 수 있게 여러 개의 꽃다발을 들고 보여줬다.

샤르자,결혼한 지 1년이 넘었지만 A씨 부부는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