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리그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
정부가 휴진 대신 진료 조정에 들어간 서울아산병원의 선택에 다행이라면서도 대형병원 교수들에게 무기한 집단휴진을 중단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오늘(4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아산병원 교수 비대위는 당초 예고한 전면 휴진이 아닌 중증·응급환자 중심으로 진료를 재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프랑스리그2환자들을 위한 결정에 대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무기한 집단휴진과 같은 극단적 방식은 중단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달 27일부터 개별적으로 휴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아산병원은 오늘 진료 축소에 들어갔습니다.
앞으로 고려대병원(12일),프랑스리그2충북대병원(26일)도 진료 재조정 및 휴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김 정책관은 "오늘 환자단체가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방지법 제정 촉구대회를 열었다"며 "의료현장의 혼란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가장 안타까운 것은 환자들이 겪는 불안과 고통"이라고 우려했습니다.
그러면서 "환자들은 아플 때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권리,프랑스리그2오직 그것만을 원할 뿐이니 정부도 의사도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진솔하게 대화에 임해달라고 호소하신다"며 "정부는 환자와 그 가족분들의 간절한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의료계와의 대화 노력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전공의들에게는 수련병원으로 복귀할 것을 재차 촉구했습니다.
김 정책관은 "복귀를 고민 중인 전공의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련현장으로 돌아와 주기를 바란다"며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수련에 전념하면서 전문의 자격을 차질 없이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프랑스리그2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랑스리그2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최근 AI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국제사회에서는 무기화에 대한 우려는 인류 존립 위기와 함께 제기되고있다.
프랑스리그2,kr[J-Hot]▶ "수혈 더러워" 상욕한 시모, 며느리 시한부 선고받자…▶ 손흥민 "저 못해요"…팬 사인 요청 거절한 이유▶ '100세 노인' 피에서 발견됐다…초장수 비밀 3가지▶ "참나, 진료 1분 컷"…그말에 충격받은 명의의 선택▶ 속옷 검색하니 '매춘 의상'…알리 낯뜨거운 추천▶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