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QA(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부문,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등 2개의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한다.
엔씨는 24일 임시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 및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이번 분할을 통해 각 사업부문별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경영 체제를 확립하고 핵심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
신설회사는‘주식회사 엔씨큐에이(NC QA COMPANY,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가칭)‘주식회사 엔씨아이디에스(NC IDS COMPANY,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가칭)’2개의 비상장법인이다.
엔씨큐에이는 QA 서비스 사업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기타 관련 사업 ▲컴퓨터 프로그래밍,시스템 통합 및 관리 ▲정보 기술 및 컴퓨터 운영 관련 서비스 등이다.
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전문 기업이다.사업 영역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등이다.
회사 측은 전문화된 영역에 역량을 집중해 사업 고도화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엔씨는 8월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각 신설회사의 분할 기일은 10월1일이다.
한편 엔씨는 올해 초 김택진·박병무 공동대표 체제로 닻을 올린 후 경영 내실 다지기에 집중해왔다.특히 고정비성 인건비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분사를 통해 본사 인원을 올해 말까지 4000명대 중반으로 줄여갈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작은 손으로 써 내려간 편지에는 "경찰관분들께.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조편성,/사진=뉴스1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