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태국여성
NO.2: 태국여성갤러리
NO.3: 태국여성 성격
NO.4: 태국여성갤
NO.5: 태국여성총리
NO.6: 태국여성 특징
NO.7: 태국여성 유튜버
NO.8: 태국여성들과
14일 시에 따르면 최근 강원도에 한국은행 강릉본부(경강로 2063번지) 부지 내 향나무 한 그루에 대해 보호수 지정 신청을 했다.
향나무는 높이 10m,태국여성흉고둘레 182cm로 보호수 선정기준에 적합하다.
향후 도에서는 보호수 지정 예정 공고 후 보호수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보호수 지정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수령 200년 이상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 향나무는 1930년대 초 일제의 강제 공출 명령에 따라 강동면 모전리 뙡마을에 있던 당시 수령 100년 이상의 향나무를 마을 청년 20여명이 하루 종일 목도로 운반해 8.5km 떨어진 현 한국은행 강릉본부 자리로 이식했다.이후 이 향나무는 옛 명주군청 청사와 줄곧 함께했으며 1980년 한국은행 강릉본부가 들어설 때도 자리를 지켰다.
시는 아픈 역사를 기록하고,태국여성향나무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보호수 지정 신청 결정을 내렸다.
현재 강릉에서 관리하고 있는 보호수는 36곳,태국여성73본이다.
시 관계자는 "나무 전문가를 통해 해당 나무에 대한 조사를 마친 결과 보호수 지정 가치고 있다고 판단했다"며 "역사·문화적으로 가치가 있는 보호수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체계적으로 보호·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국여성
:모인 금액은 제1금융권의 은행이 운용 중이다.
태국여성, 오연호 : 너무 빨리 정상으로 왔나요? 아니면 더 올라갈 곳이 남아 있다고 보시나요? 조국 : 저는 더 올라갈 것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