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홍정호

메시 월드컵 다큐

NO.1: 메시 월드컵 다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올해 2분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정혜영 아이엠피 대표와 조재곤 농업회사법인 영풍 대표를 선정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아이엠피는 스피커,메시 월드컵 다큐앰프 등의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회사로 정 대표는 2011년 취임 이후 윤리·품질·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정혜영 아이엠피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정혜영 아이엠피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또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녹색기술 인증 획득,메시 월드컵 다큐대학 장학기금 등의 기부 활동뿐 아니라 사내 심리상담실을 운영해 임직원 스트레스 해소와 조직문화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영풍은 떡볶이,메시 월드컵 다큐부침개 등을 간편 식품화하고 전 세계 10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식품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떡볶이(요뽀끼)의 지난해 수출액은 2천102만달러로 국내 떡볶이 수출액의 약 27%를 차지하고 있다.

조재곤 농업회사법인 영풍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조재곤 농업회사법인 영풍 대표
[중소기업중앙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조 대표는 1993년 영풍물산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30년 8개월간 경영활동에 임하며 기술과 품질혁신을 위해 노력해 왔다.영풍은 청년친화강소기업·성과공유기업·고령자친화기업 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은 중기중앙회와 중기부가 모범적인 중소기업인상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경영합리화,메시 월드컵 다큐수출증대,메시 월드컵 다큐기술개발 등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다.



메시 월드컵 다큐

:대장동 배임 사건, 이 대표와 그의 또 다른 측근인 정진상 전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의 대장동·성남FC·백현동 관련 배임·뇌물 사건은 모두 아직 1심이 진행 중이다.

메시 월드컵 다큐,〈사진=연합뉴스〉 음주 뺑소니 등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 씨가 내일 검찰에 넘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