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설영우 나이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양지농축액 넣은 갈비탕에 “국물이 깊다,양지 육수니까”
광고소위는 지난 25일 티커머스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송훈 뼈없는 갈비탕> 판매방송에 의견진술을 결정했다.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지난 2월 방송에서 양지고기 원육으로 육수를 만드는 장면을 시연하면서 "양지로 아예 육수를 낸다","국물이 깊다.양지 육수니까",설영우 나이"국물이 맑은 이유가 양지로 육수를 내고,설영우 나이양지는 뺀다"고 했다.
해당 상품 육수는 양지고기 원육이 아닌 양지맛 농축액으로 만든 것이다.방심위 확인결과 양지맛 농축액에 양지고기가 들어있지만,상품 한 개에 극소량(1.68g)의 양지 분쇄육이 포함됐다.광고소위는 "양지고기를 극소량 사용했음에도 이를 명확히 안내하지 않았다.원재료와 제조 과정에 대해 소비자를 오인하게 하는 내용을 방송했다"고 밝혔다.
티커머스는 일반 홈쇼핑과 유사하지만,설영우 나이리모컨을 통해 주문·결제할 수 있으며 녹화방송만 허용된다.방심위 제재 수위는 낮은 단계부터 행정지도 '의견제시','권고',법정제재 '주의',설영우 나이'경고','관계자 징계' 또는 '프로그램 정정·수정·중지','과징금' 단계로 구분된다.
설영우 나이
: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설영우 나이,그러면서 “여전히 블랙핑크 활동에 따라 연간 실적 불확실성이 큰 상황이지만, 내년 블랙핑크 활동이 들어간 실적을 감안한다면 매수의견을 유지하는 게 맞다”며 “단기적으로는 4월 1일 베이비몬스터의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될 수 있으나 발매 이후 높아질 주가 변동성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