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다큐어 가격
현대차·기아가 정부와 차량용 내비게이션를 고도화해 도로·지하도로 침수사고 예방에 나선다.
현대차·기아는 10일 서울 서초구 한강홍수통제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제다큐어 가격환경부와 '도로·지하차도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행사에는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제다큐어 가격한화진 환경부 장관과 송창현 현대차·기아 AVP(첨단차플랫폼) 본부 사장,황종성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원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기아는 4일부터 내비게이션을 통한 실시간 홍수 경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기존 침수 통제 정보 알림에 더해 실시간 홍수 경보와 관련된 도로와 지하도 침수 위험 구간,제다큐어 가격댐 방류에 따른 위험 안내 정보를 추가했다.
차량이 침수 경보 지역 근처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험 알림을 보내는 방식이다.운전자는 해당 구간을 우회하거나 지하차도 진입 이전 속도를 늦추며 대응할 수 있게 된다.서비스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에 가입된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차량에 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이 적용된다.
현대차·기아는 내비게이션 기능 고도화는 민·관이 상호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한 성과라고 설명했다.과기부와 환경부,제다큐어 가격NIA는 1월부터 현대차·기아를 비롯해 카카오모빌리티,제다큐어 가격티맵모빌리티,네이버 등 6개 내비게이션 기업과 서비스 적용을 위해 협력해왔다.
이종호 장관은 “기후 변화에 따른 국민 피해 최소화와 위기 대응 역량을 제고하는 데 디지털 기술이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민·관 협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화진 장관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홍수 예보 정책과 민간의 첨단기술을 더욱 접목해 홍수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창현 사장은 “실시간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위한 민·관 데이터 공유 및 기술 고도화 협업 체계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현대차·기아는 더욱 신속하게 정부와 협업 체계를 구성하고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제다큐어 가격
: 이에 대해 김 연구위원은 "현실적으로 전세가율이 높은 주택 중 상당수가 공시가격 3억원 이하의 저가 주택임을 감안하면 저소득층 주거 비용 상승을 초래할 가능성이 크다"면서 "월세 비용 소득공제 확대, 공공 및 민간 임대주택 공급 확대 방안 등 서민주거 안정 지원을 위한 지원책을 종합적으로 모색해 나갈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제다큐어 가격,이후 자신에 대한 검찰의 기소를 정치적 탄압이라고 주장하며 윤석열 정부 공격에 앞장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