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루토 케미 월드컵
NO.2: 이춘 향 케미 월드컵
삼성화재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보험 콘퍼런스인 KIIC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된 이번 콘퍼런스는 손해보험업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들을 공유하고,월드컵 케미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16개국 88개사에서 500여 명의 보험 전문가들이 참여했다.삼성화재가 주최하고 손해보험협회,월드컵 케미화재보험협회,월드컵 케미보험개발원,월드컵 케미보험연구원 등 국내 보험기관들이 공동으로 후원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세션을 통해 인공지능(AI)과 관련된 특별 강연을 듣고 보험업에 AI를 적용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오후 세션에서는 엄준식 손해보험협회 팀장이 '한국 손해보험산업 발전에 대한 통찰',월드컵 케미홍성호 보험개발원 일반손해보험실장이 '한국 손해보험시장 개요'에 대해 발표했다.
이문화 삼성화재 대표는 "한국 시장이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성장과 발전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영신 기자]
이춘 향 케미 월드컵
:국가재난관리정보시스템에 따라 수도군단에서 대남전단 추정 미상 물체(풍선)가 식별됐다고 알리자 경기도에서 풍선의 이동 경로에 해당하는 13개 시군에 재난문자 발송한 것이다.
월드컵 케미,[부고]이경로(BnH보현회계법인 대표)씨 조모상뉴스 기사[세종=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강점분씨 별세, 이근모·양근·익근·준자·보희·은희씨 모친상, 윤금엽·도상순·조인순씨 시모상, 김계호·박석용씨 빙모상, 이경로(BnH보현회계법인 대표)씨 조모상=20일 고흥봉황장례식장 1층 1분향소, 발인 22일 오전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