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모델 페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폭로 유튜버들이 금전 협박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유튜버들에게 사생활을 폭로당한 이근 전 대위가 '쯔양 협박 녹취록'이 세간에 공개된 것이 자기 덕분이라고 주장했다.
지난 11일 이 전 대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OKSEAL' 커뮤니티에 "구제역은 저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서 그 핸드폰을 박살 낸 적이 있다"며 "그 핸드폰을 맡기다가 녹음파일들이 유출되어 세상에 공개가 됐다"고 적었다.
이어 "제가 쏘아 올린 핸드폰이 어디까지 가는지 모두 기대하시라"며 "날 건드렸던 사람들은 다 죽게 돼 있다"고 덧붙였다.
이 전 대위는 지난해 3월 자신의 여권법 위반 혐의 재판을 방청하러 온 유튜버 구제역이 "왜 저를 폭행했느냐"고 묻자 그에게 욕설을 하고 폭행했다.당시 그는 구제역의 휴대폰을 내리쳐 파손시켰는데 이후 구제역은 파손된 휴대폰을 사설 복구업체에 맡겼고 여기서 쯔양 협박 녹취록이 유출됐다는 게 이 전 대위의 설명이다.
이 전 대위는 구제역 폭행으로 1심에서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 전 대위는 "쯔양님,외국인 모델 페이그동안 엄청 괴로웠을 텐데 더 이상 협박당하지 마세요"라며 "돈을 주면 계속 노예가 되고 끝이 없습니다.당당하게 이겨내길 바랍니다"고 쯔양을 응원하기도 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10일 구제역과 전국진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금전을 요구한 것으로 보이는 녹취록을 공개한 바 있다.
이 녹취록에는 구제역이 "쯔양이 입막음 비용으로 예전에 같이 일했던 여성들에게 매달 600만원씩 주는 걸로 알고 있다" "고소당해봤자,외국인 모델 페이벌금 몇 백만원만 나올 것" "한 번 크게 하려면 이건 2억원은 현찰로 받아야 한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또다른 폭로 유튜버 카라큘라도 "쯔양을 건드리는 걸로 해서 한 10억원을 받으면 막말로 채널이 날아가도 10억원을 받으면 되는 건데,그런 것이 아니면 상황이 좋지 않으니 잘 선택해라"고 조언하는 녹취록이 담겼다.
이에 구제역과 카라큘라는 11일 "쯔양에게 돈을 받지 않았다"며 '부정한 돈을 받아먹은 사실이 없다' '부끄러운 돈 받지 않았고 부끄러운 행동 하지 않았다'라는 취지의 입장문을 커뮤니티에 각각 올렸다.
한편 쯔양은 지난 1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과거 남자친구였던 소속사 대표에게 수년 동안 끔찍한 폭행과 협박,외국인 모델 페이착취,외국인 모델 페이동영상 불법 촬영 등의 피해를 당해 왔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외국인 모델 페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국인 모델 페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외국인 모델 페이,GM으로서는 친환경 전동화 투자를 서둘러 할 필요가 없어진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