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수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뉴스룸 연결해서 국제뉴스 들어보겠습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한국과 관계를 회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는데요.
양승은 아나운서 자세히 전해주시죠.
◀ 양승은 아나운서▶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 개막을 하루 앞두고 세계 뉴스통신사 대표들과 만난 자리에서 한 말인데요.
푸틴 대통령은 한국과의 관계를 어떻게 관리할 건지 묻는 말에,호주 수도"한국이 분쟁 지역에 무기를 직접 공급하지 않기로 한 결정을 높게 평가한다"고 강조하면서,"한국 지도부에 혐오적 태도가 전혀 없다는 걸 알 수 있다",호주 수도"한러 관계가 악화하지 않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타스 통신이 주최한 이번 자리는 코로나로 화상회의로 전환해 열린 2021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렸고요.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세계 언론사들과 인터뷰한 것도 이례적인데요.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 기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경제포럼에 이른바 '비우호국'으로 분류한 나라의 언론사를 초대하지 않아 왔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호주 수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호주 수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중기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참가자 모집중소벤처기업부가 예비 창업자를 선발·지원하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호주 수도,윤 대통령은 "일각에서는 2000명 증원이 과도하다고 주장하며 허황된 음모론까지 제기되고 있다"며 "하지만 30년 가까이 해묵은 문제를 해결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기에는 이 숫자도 턱없이 부족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