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afc 본머스 순위
NO.2: 토트넘 대 afc 본머스 라인업
NO.3: 토트넘 대 afc 본머스 타임 라인
NO.4: 토트넘 대 afc 본머스 통계
NO.5: 토트넘 대 afc 본머스 선수 평가
NO.6: 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
NO.7: 토트넘 대 afc 본머스
NO.8: 토트넘 대 afc 본머스 방송 채널
NO.9: 토트넘 홋스퍼 fc 대 afc 본머스 라인업
NO.10: 토트넘 홋스퍼 fc 대 afc 본머스 경기
“모든 선생님들께 깊이 사죄…모든 책임 통감”
차기 회장단 선출까지 수석부회장 직무대행체제
박정현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교총) 신임 회장이 과거 제자에게 부적절한 편지를 보낸 일로 파문이 일자 사퇴했다.
27일 교총은 박 회장이 사퇴했다고 밝혔다.박 회장은 “제 지난 과오와 실수로 한국교총과 회원님,토트넘 대 afc 본머스그리고 전국의 선생님들께 심려를 끼치고 명예에 누를 끼친 데 대해 깊이 사죄드린다”며“모든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그는 2013년 인천의 모 고등학교에서 3학년 담임을 맡았던 때 한 학생에게 지속적으로 편지를 보낸 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돼 경징계인‘견책’징계를 받고 인근 중학교로 전근을 간 바 있다.
박 회장은 당시 제자에게 “주변에 있는 다른 애들이 전부 소거된 채 당신만 보이더라”,토트넘 대 afc 본머스“꿈 속에서도 당신을 떠올리고 사랑하고 있다”,토트넘 대 afc 본머스“나의 여신님” 등이 적힌 쪽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교총은 박 회장의 사퇴에 따라 정관과 정관시행세칙에 의거해 차기 회장단이 선출될 때까지 문태혁(경기 효원초 교장)수석부회장 직무대행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교총은 “최대 교원단체로서 책임과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데 대해 철저히 반성하고 사과드린다”며 “이를 계기로 교육 발전과 교권 보호에 더욱 노력하는 교총이 되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 “회장단 선출 과정에서 후보 검증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여 이사회,토트넘 대 afc 본머스대의원회를 통해 제도를 개선하고 차기 회장 선거부터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토트넘 대 afc 본머스 경기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일본 주식에 오랫동안 실적이 저조하다는 이미지가 있었지만, 이 기간에도 주가를 10배 이상 높인 기업이 있었다”며 “강한 의욕을 가진 창업 경영자와 해외 투자자들이 지탱했다”고 했다.
토트넘 대 afc 본머스,금통위 주재하는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서울=연합뉴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11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에서 금융통화위원회를 주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