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컴투스 프로야구 사전예약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슬롯 사이트 77】

NO.1: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NO.2: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중계

NO.3: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축구

NO.4: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축구 결과

NO.5: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u23

NO.6: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분석

NO.7: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축구 분석

NO.8: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심판

NO.9: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축구 중계

NO.10: 인도네시아 대 우즈베키스탄

지난해 가뭄으로 파종 시기 늦어져…캄보디아 쌀 생산업체 인수 검토

인도네시아 모내기 지난 5월 30일 인도네시아 아체 베사르에서 농민들이 모내기하고 있다.[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인도네시아 모내기
지난 5월 30일 인도네시아 아체 베사르에서 농민들이 모내기하고 있다.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올해 인도네시아가 지난해보다 더 극심한 흉년을 겪으면서 쌀 생산량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12일(현지시간) 자카르타 포스트 등에 따르면 아리프 프라세토 아디 인도네시아 국가식량청 청장은 지난 10일 의회에 출석해 올해 1∼7월 예상 쌀 생산량이 1천864만t에 불과하다며 전년 동기 대비 247만t 감소한 수치라고 말했다.

아리프 청장은 "이제 건기에 접어들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쌀 생산량이 더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500만t의 쌀을 수입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는 지난해에도 쌀 350만t을 수입해 25년 만에 가장 많은 쌀 수입량을 기록했고,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필리핀에 이어 세계 2위 쌀 수입국에 올랐다.

인도네시아 국가물류청 바유 크리스나무르티 청장은 올해 배정된 쌀 수입 쿼터가 총 360만t이고 이 중 이미 200만t을 수입했다며 추가 쿼터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정부도 캄보디아 쌀 생산업체 인수를 검토하는 등 쌀 수급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처럼 쌀 생산량이 줄어든 것은 지난해 엘니뇨 가뭄 여파가 지금까지 이어졌기 때문으로 해석된다.지난해 극심한 가뭄으로 파종이 늦어지면서 쌀 생산 주기가 그만큼 뒤로 밀려 올해 쌀 생산이 감소한 것이다.

여기에 많은 쌀 농가가 쌀 대신 물이 적게 드는 다른 작물을 대거 심으면서 쌀 생산 면적 자체도 줄어든 상황이다.

쌀 생산량이 줄면서 쌀 가격도 치솟았다.

지난달 인도네시아 소비자물가상승률은 연 2.84%에 그쳤지만,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쌀 가격은 1년 전보다 11.75% 오르며 물가상승률을 가장 많이 끌어올렸다.

아리프 청장은 정부 쌀 비축량을 대거 반출하고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쌀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쌀값 안정에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심판

:하마스는 협상안에 대해 “점령 세력(이스라엘)이 합의를 지키겠다는 약속을 명확하게 한다면 건설적 자세로 임하겠다”고 발표했다.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학교 측은 “전적으로 학교에 헌신한 사람이 있다는 차원에서 이름을 넣는 것은 기부를 장려하는 효과가 있다”고 그를 설득했지만, 고스테만 여사는 끝까지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