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와키 반찬통
NO.2: 이와키
NO.3: 이와키fc
NO.4: 이와키 fc 경기
NO.5: 이와키 펌프
NO.6: 이와키산
NO.7: 이와키 아이언
NO.8: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통계
NO.9: 이와키 fc 대 더스파 군마 순위
NO.10: 이와키 fc 대 v-파렌 나가사키 순위
2일 뉴스1에 따르면 최 회장 측은 지난달 21일 이혼 소송을 담당한 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 김옥곤 이동현 부장판사)에 확정증명서를 제출했다.최 회장 측이 항소심 판결에 불복해 상고장을 제출한 바로 다음 날이다.
하지만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통상 확정증명서는 재판이 완전히 종료된 것에 대한 증명을 요청하기 위해 신청한다.이 때문에 상고장을 제출한 최 회장 측이 확정증명을 별도로 신청한 것이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일각에서는 재산분할과 위자료 액수를 다투는 상고심과 별개로 노 관장과의 이혼을 확정해달라는 취지로 신청한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앞서 항소심 재판부는 지난 5월 30일 최 회장이 노 관장과 이혼하고,이와키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과 위자료 20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그러나 최 회장 측은 지난달 17일 재산분할과 위자료의 판단 근거가 된 SK 주식에 대한 최종현 선대회장과 최 회장의 기여 정도를 판단한 재판부의 계산에 치명적 오류가 있다며 상고의 뜻을 밝혔다.재판부는 이에 항소심 판결문에 나온 수치 일부를 수정했고,이와키최 회장 측은 지난달 24일 판결문 경정에 대한 재항고장도 냈다.
이와키 아이언
:그러다 결국 도주 약 2시간 만에 경찰에 다시 붙잡혔다.
이와키,24 (Xinhua) -- An earthquake with a magnitude of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