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
유전체 분석 자동화 시스템‘GATK’카카오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고대의대)과 유전체 분석 연구 및 클라우드 기반 분석 자동화 시스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대의대에서 유전체 분석 연구를 위해 사용 중인‘GATK(유전체 분석 툴킷,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Genome Analysis Tool Kit)’를 카카오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 완료 후 이를 계기로 고대의대의 다양한 연구 환경에 적합한 클라우드를 지원하고자 체결됐다.
의료 빅데이터의 핵심 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전체(Genome) 데이터는 방대한 양에 더해 염기 서열 분석,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변이 식별 등 다양한 연구 계산을 필요로 한다.
GATK는 이런 복잡한 유전체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한 분석 자동화 시스템이다.분산 및 병렬 연산을 지원해 오픈소스로써 널리 사용되고 있다.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GATK가 충분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분산・병렬 연산에 적합한 Hadoop Eco 서비스 기반으로 최적의 아키텍처를 구현했다.
협약을 통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카카오클라우드 기반 유전체 연구・분석 환경 구성 △카카오클라우드로의 서비스(솔루션) 구축 지원 △카카오클라우드 활용 및 기술자 양성 교육 등을 제공한다.
고대의대는 △카카오클라우드의 핵심 파트너로서 유전체 분석 시장 협력 △유전체 분석 시장의 연구・분석 서비스(솔루션) 발굴 △카카오클라우드로의 전환 등을 추진한다.
이경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대표는 "의료・바이오산업에서 국내 클라우드 활용 확대를 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카카오클라우드로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
:이들은 행정명령에 대해 “이러한 차별적 움직임은 포용성과 공정성의 원칙을 훼손할 뿐 아니라 성소수자에 대한 고정관념과 고립을 지속시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알힐랄 대 알샤바브 fc 라인업,자신을 비난하는 이재명 대표 지지자들을 향해서는 "알아보고 악질 문자 보내라"면서 "끝까지 추적해 법적 대응을 단호하게 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