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바일용 무료 슬롯 머신

【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 두산 대 lg

NO.1: 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

청주지법.최범규 기자
청주지법.최범규 기자
직장의 거래대금을 빼돌리고 상품을 마음대로 거래처에 할인 판매한 30대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청주지법 형사5단독 정우혁 부장판사는 업무상 횡령,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배임혐의로 기소된 A(38)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 2021년 6월부터 6개월여 동안 청주의 한 식품 도소매 업체에서 거래 업무를 맡아하며 대금을 자신의 계좌로 받거나 현금으로 받는 등의 방식으로 9천여만 원을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또 50여 차례에 걸쳐 마음대로 상품을 20% 정도 할인 판매해 회사에 1200만원 상당의 손해를 입히기도 했다.

A씨는 빼돌린 돈은 생활비나 도박자금으로 쓴 것으로 조사됐다.

정 부장판사는 "계획적으로 별다른 죄의식 없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이고,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지 않은 점,범죄 수익을 자신 뜻대로 모두 소비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세계 최대 통신기술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가 개막한다.

수원 fc 대 강원 fc 라인업,ⓒ연합뉴스[데일리안 = 이태준 기자]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 여사에게 건넨 고가 가방을 직접 구매한 서울의 소리 이명수 기자가 30일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한 자리에서 "김 여사의 청탁 전화가 없었으면 몰카 취재는 없었을 것"이라며 "함정 취재는 윤리의 영역일 뿐"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