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 스튜디오
NO.2: es 스튜디오 홀덤
육군은 경기도 모(某) 부대 일병이 경계근무 중 숨진 사건을 민간경찰에 이첩했다고 5일 밝혔다.
육군은 “지난달 23일 발생한 일병 사망사고와 관련해 A병사가 사망과 연관이 있다고 판단,홀덤 스튜디오최근 민간경찰에 이첩했다”며 “최종 결과는 민간경찰에서 판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A병사는 숨진 일병의 선임이며,홀덤 스튜디오육군은 A병사에게 모욕 혐의를 적용해 지난 3일 경기남부경찰청에 사건을 이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달 23일 오전 5시경 육군 모 부대 소속 일병이 영내에서 경계근무 중 숨진 채 발견됐다.
이 병사는 5월 말 자대배치를 받은 신병이었으며,홀덤 스튜디오육군은 이 사건을 조사하면서 사망 병사 소속 부대에서 선임병들의‘압존법’암기 강요 등 내부 부조리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했다.상급자에게 그 사람보다 낮은 상급자를 높여 부르지 않는‘압존법’은 대표적 군대 부조리로 폐지된 지 오래다.
es 스튜디오 홀덤
:신 대표는 "미국은 정책 상 미국 현지에서 부품을 55% 이상 조달해야 하는데, 마땅히 협력할 회사들이 없거나 있어도 굉장히 단가가 비싸다"면서 "K-충전기 제조사만이 아니라 협력 업체까지 하나의 팀으로 같이 미국에 진출할 수 있다면 경쟁력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홀덤 스튜디오,공수처는 이 사건 수사 과정에서 지난해 이 전 장관이 언론브리핑 취소를 지시하기 직전, 가입자명 '대통령실'의 일반전화를 받았던 사실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