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 야구 배팅장
기재차관,수원 야구배팅장경제·물가관계차관회의 주재
"가격 오른 배추·무 등 채소류 수급 관리"
생활편의 서비스 개선방안 조만간 발표
[세종=뉴시스]임소현 기자 = 정부가 이달 말까지 추석 장바구니 물가 안정 등 민생 안정 대책과 위메프·티몬 사태 재발방지를 위한 법률개정안 등 구체적 제도 개선 방안을 발표한다.
정부는 1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범석 기획재정부 1차관 주재로 '제44차 경제관계차관회의 겸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어 이 같이 논의했다.
김범석 차관은 "호우·폭염 등으로 가격이 오른 배추·무 등 채소류는 비축물량 방출,수원 야구배팅장조기 출하지원 등을 통해 수급을 관리하고 사과·배 등 추석 성수품 공급은 평시보다 확대할 예정"이라며 "8월말에 추석 민생안정대책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위메프·티몬 사태에 대응해 정부가 피해지원 및 재발방지를 위한 대책을 두 차례 발표하고 지원 과제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있다"며 "피해 회복과 더불어 업계 및 전문가 의견수렴을 거쳐 법률개정안 등 구체적 제도 개선 방안을 8월말까지 마련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정부는 현재 여행·숙박·항공권 등 집단분쟁조정 9000건을 접수했다.피해 중소기업의 높은 수요를 고려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을 300억원에서 1000억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아울러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등장하고 있는 다양한 신(新)서비스의 건전한 발전과 이용 만족도 제고를 위해 '생활편의 서비스 개선방안'도 논의하고 정책 과제를 구체화해 조만간 확정·발표하겠다"고 했다.
수원 야구 배팅장
:그룹사로 보면, 귀뚜라미범양냉방·신성엔지니어링·센추리 등 주요 냉난방 계열사를 거느리는 귀뚜라미홀딩스의 지난해 매출은 1조2372억원으로 껑충 뛴다.
수원 야구배팅장,2020년 바이든 압도적으로 지지한 청년층도 등 돌려4년 주기로 치르는 미 대선에선 선거 때마다 20대 유권자는 3분의 1가량이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