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명당 휴대폰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제 오후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에서는 택시가 돌진해 응급실 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3명이 다쳤는데,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했지만 간이시약검사에선 모르핀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윤아림 기자입니다.
[리포트]
주황색 택시 한 대가 나무를 들이받고 멈춰섭니다.
차량 앞쪽에서는 흰 연기가 피어오르고,곧이어 놀란 사람들이 차량 주변으로 모여듭니다.
사고가 난 건 어제 오후 5시 20분쯤.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 앞에서 후진을 하던 택시가 구급차를 먼저 들이받은 뒤 다시 앞으로 나가면서 병원 외벽을 들이받고,차량 3대와 시민을 잇따라 덮친 겁니다.
[목격자/음성변조 : "확실히 기억나는 건 굉음 소리가 1,로또명당 휴대폰마트2초는 아니었던 것 같고,좀 났고요.바퀴 타는,'끽'하는 스키드 마크 소리,이 소리가 났고,로또명당 휴대폰마트타는 냄새도 많이 나고…."]
이 사고로 1명이 중상을 입는 등 모두 3명이 다쳤습니다.
중상자는 사고 직후 국립중앙의료원으로 옮겨졌는데,로또명당 휴대폰마트의식이 있는 상태였던 걸로 전해졌습니다.
60대 택시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했지만 마약간이검사에선 양성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운전자는 몸이 좋지 않아 다량의 처방약을 먹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택시 운전자를 임의 동행해 조사하는 한편,로또명당 휴대폰마트사고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윤아림입니다.
촬영기자:김현민/영상편집:송화인/화면제공:시청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명당 휴대폰마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명당 휴대폰마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명당 휴대폰마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명당 휴대폰마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비대위는 전공의와 의대생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법적 대응에 대신 나서고 감당하기 어려운 행동에 돌입하겠다는 방침이다.
로또명당 휴대폰마트,주5일제, 재벌개혁, 소득 평등 추진도 민노당이 투쟁하고 선도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