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낭트 대 psg
NO.2: fc 낭트 대 psg 라인업
NO.3: fc 낭트 대 psg 통계
NO.4: fc 낭트 대 psg 타임라인
NO.5: fc 낭트 대 psg 선수 평가
NO.6: fc 낭트 대 psg 순위
NO.7: fc 낭트 대 psg 경기
NO.8: fc 낭트 대 psg
NO.9: fc 낭트 대 psg 방송 채널
NO.10: psg 대 낭트 경기 티켓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무리한 차선 변경을 시도하다 대형 교통사고를 일으킨 캠핑카가 나 몰라라 현장을 떠나 비난받고 있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캠핑카 사고 내고 도망가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글에는 한 주유소 CCTV에 찍힌 사고 영상이 담겼다.
영상에 따르면 2차로를 주행 중인 캠핑카 한 대가 갑자기 방향을 바꾸려 했다.이때 3차로를 달리던 트럭이 속도를 줄이려다 여의치 않자 핸들을 살짝 꺾었다.그 순간 화물차는 속도와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전도되고 말았다.
운전석 쪽으로 쓰러진 트럭의 왼쪽 측면과 앞 유리가 완전히 부서졌다.운전자도 큰 부상을 피할 수 없을 정도의 강한 충격이었다.
캠핑카는 사고 장면을 목격하고 잠시 멈추는가 싶더니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났다.
영상을 공개한 A 씨는 "화물차 기사님이 살려줬는데 나 몰라라 없어지네"라고 지적했다.
누리꾼들도 "화물차주분 생명 위독하실 수도",낭트 대 psg"이건 빼박인데?그냥 간다고?",낭트 대 psg"내려서 기사님 괜찮으신지 확인하고 구조 요청했어야지.일을 크게 만드네",낭트 대 psg"대형 사고 치고 도망가는 인성 봐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접촉 사고를 유발하고 적절한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날 경우 뺑소니 혐의로 입건될 수 있다.또 사고 원인을 제공했다면 과실을 물을 수 있다.
fc 낭트 대 psg 방송 채널
:▶ "강경준 상간녀 실물 사진 공개 남편은 대기업 임원".
낭트 대 psg,문제 시 책임지겠다"[슬라이드 포토] '황새' 황선홍, 대표팀 '임시 감독'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