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을지로3가 로또

월드컵 코인 - ID=2024-12-16%2Febwcgg.html

NO.1: 월드컵 코인

일본 현지인들‘지진운’사진 게재
“8월 15일 지진 발생” 거짓 정보 확산
전문가 “정보 냉정하게 받아들여야”[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일본 정부가 지난 8일 미야자키현에서 발생한 규모 7.1 지진을 계기로‘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를 발표한 가운데,누리꾼들 사이에서 일본 대지진과 관련한 괴담이 확산하고 있다.

12일 일본 요미우리 신문은 “일본 기상청이‘태평양 연안의 난카이 트로프(해구)에서 대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평소보다 커지고 있다’는 분석을 내놓자 SNS(소셜미디어)상에서 거짓 정보가 확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진=X(구 트위터) 요미우리신문이 구글 트렌드를 통해 분석한 결과‘지진운’(地震雲) 검색 사례가 미야자키현 지진 발생일인 8일부터 급증했다.

지진운은 지진이 발생하기 전에 나타난다는 형태가 특이한 구름을 뜻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인 X(구 트위터)에는 현지인들이 직접 목격한 독특한 모양의 구름 사진을 올리며 “지진운을 본 것 같다”는 다수의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8월 10일에 거대 지진이 옵니다”,“8월 11일은 난카이 해곡 지진 예정일”,월드컵 코인“8월 14일이 대지진의 날” 등 특정 날짜를 지칭한 글이 퍼졌고,조회 수가 200만 회를 넘기기도 했다.

하지만 현대 과학으로도 지진 발생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신문은 강조했다.

기무라 레이 효고현립대학 방재교육학과 교수는 “지진이 일어난 이후 다른 지진이 올 것이라는 유언비어가 퍼지는 것은 과거부터 자주 일어나던 일”이라며 “정보를 냉정하게 받아들이고 확산에 가담하지 않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사진=X(구 트위터)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정부가 제공하는 정보를 잘 확인해 달라”며 “쓸데없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허위 정보 확산 등은 절대 하지 않도록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최근 일본 기상청은 미야자키현 지진 이후 세계에서 1904∼2014년 일어난 규모 7 이상 지진 1437건 중 7일 이내에 규모 7.8 이상 강진이 재발한 사례가 6회라는 점을 감안해 난카이 해곡 대지진 발생 확률이 평소보다 높아졌다고 판단했다.

난카이 해곡 대지진의 강도는 8∼9 규모로 추정되며,월드컵 코인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을 70∼80%로 예측됐다.이 지진이 일어나면 최대 23만여 명에 달하는 사망자와 실종자가 나오고 건물 209만 채가 파손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기상청은 미야자키현 지진 이후 매일 오후 난카이 해곡 대지진 예상 진원지의 지각 변동 상황 등을 담은 상세한 정보를 발표하고 있다.만약 특단의 변화가 없을 경우 오는 15일 오후 5시에 난카이 해곡 지진 임시 정보가 해제될 방침이다.

월드컵 코인

:여기에, 올 3월부터 12월까지 전기차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주행 중 타이어 파손 시 타이어 교환 비용을 보상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월드컵 코인,Jack Harlow)’(109위),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192위)가 ‘글로벌 200’에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