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썬시티리버파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인공지능(AI)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소프트가 K-디지털 트레이닝(KDT) 수료자 및 일반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채용 연계형 인턴십 그룹사 공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 백엔드 개발 ▲ AI 모델 개발 ▲ 서비스 기획이며,공개 채용에 참여하는 기업은 이스트소프트와 계열사인 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포털기업 이스트에이드 3곳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6일 자정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외여행 및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고 채용 후 정상 근무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의 K-디지털트레이닝 교육 과정 수료자는 공채에서 우대한다.K-디지털트레이닝은 고용노동부가 시행 중인 국비 지원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이스트소프트는 5개 교육 과정을 진행 중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직무 테스트,면접으로 구성됐다.직무 테스트에서 백엔드 개발과 AI 모델 개발 지원자는 코딩테스트를,보해썬시티리버파크서비스 기획 지원자는 개별 과제물 제출을 수행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은 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이스트에이드 3개 사 중 한 곳으로 배치되며,다음 달부터 내년 1월까지 6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인턴십 기간에는 복지 포인트,장비 지원금,보해썬시티리버파크도서 구매비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직무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평가를 진행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