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광고

안토니 시니수카 진팅

NO.1: 안토니 시니수카 진팅

"이번 19대 협의회서 지방의회법 제정 노력…광역의회 뜻 모아 대응"

최호정 서울시의장,<a href=안토니 시니수카 진팅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 첫 참석 [서울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최호정 서울시의장,안토니 시니수카 진팅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 첫 참석
[서울시의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의회는 최호정 의장이 취임 후 처음으로 전국 17개 시·도 광역의회 의장들의 협의체인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정기회에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전에서 열린 정기회에서는 지방의회법 제정 등 다양한 지방의회 현안이 논의됐다.제19대 협의회 전반기 회장으로는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이 선출됐다.

최 의장은 "지방의회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17개 광역의회가 함께 뜻을 모으고 함께 대응해 나가겠다"며 "특히 이번 19대 의장협의회에서 지방의회법이 꼭 제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전국 시도 의장들은 이날 오전에는 대전 현충원 참배를 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는 17개 광역의회 의장들로 구성된 협의체로,안토니 시니수카 진팅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운영에 관한 의회 교류 및 협력 증진,안토니 시니수카 진팅불합리한 법령과 제도 개선을 위해 공동 활동을 펼치며 자치분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안토니 시니수카 진팅

:하지만 종부세와 관련된 논의는 민주당이 먼저 촉발한 것이기에 머쓱한 상황이 됐다.

안토니 시니수카 진팅,중국의 전기차 경쟁업체들이 저가 제품을 전 세계로 뿌리면서 테슬라의 독주 시대가 끝나고 있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