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성남 수원
NO.2: 성남 수원 축구
NO.3: 성남 수원 삼성
NO.4: 성남 수원 거리
NO.5: 성남 수원fc
NO.6: 성남 수원 버스
NO.7: 성남 대 수원
NO.8: 성남 fc 대 수원 fc 통계
NO.9: 수원지방법원 성남 지원
NO.10: 수원 지방 검찰청 성남 지청
푸틴 마지막 북한 방문은 2000년 7월…北과 군사·경제 면에서 밀착 조짐
러 정부 고위 관리 등 복수의 외교 관계자 인용 보도…베트남 방문 가능성도 제기돼
(서울=뉴스1) 권진영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내주 초,성남 수원북한 방문 조율 중이라고 NHK가 복수의 외교 관계자를 통해 12일 보도했다.
러시아 정부 고위 관리 등 복수의 외교 관계자는 푸틴 대통령이 이르면 내주 초,북한을 방문하는 쪽으로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곧 정식 발표도 나올 전망이다.
방북이 성사된다면 푸틴 대통령은 2000년 7월 이래,약 24년 만에 평양 땅을 밟게 된다.우크라이나 침공이 장기화하는 가운데,북·러 정상회담을 통해 군사·경제 분야에서 연계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9월,러시아 극동부 아무르주(州)에 있는 우주기지에서 열린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와의 정상회담에서 북한으로 초대받은 바 있다.
러시아는 2년이 넘게 우크라이나를 군사 침공하고 있으며,성남 수원무기 부족으로 북한에서 포탄 등을 조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외교 관계자는 푸틴 대통령이 내주 후반쯤에는,베트남 방문을 타진하고 있다고 전해,성남 수원연이어 두 나라를 방문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한편 미 국무부는 앞서 푸틴 대통령의 방북에 대해 "무엇이 일어날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며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북한과 관련한 유엔 안보리 결의가 여전히 유효하며,러시아를 포함한 모든 나라가 안보리 결의를 준수할 의무가 있다는 것"이라고 경계했다.
성남 fc 대 수원 fc 통계
:교권은 무너졌고, 학생들 사이에서도 학련 소속 학생들의 폭행이 지속됐다.
성남 수원,[TF비즈토크]는 갈수록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경제 분야를 취재하는 기자들이 모여 한 주간 흥미로운 취재 뒷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코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