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멕시칸 음식
NO.2: 멕시카나 치킨
NO.3: 멕시칸 레스토랑
NO.4: 멕시칸
NO.5: 멕시칸 마켓
NO.6: 멕시칸 음식 추천
NO.7: 멕시칸 음식 종류
NO.8: 멕시칸 레스토랑 near me
NO.9: 멕시카나 추천 디시
NO.10: 멕시칸샐러드
9일 유튜브 채널 '7월 고민상담소' 영상
퇴근하는 예비신랑 전화에 "사랑해요" 애정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딸 조민 씨가 예비신랑과 통화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9일 조민은 유튜브 채널에 '7월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한 구독자가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게 무엇이냐"고 질문하자 조민은 "일단 제가 이렇게 자주 많이 선택을 강요받은 적이 없다"며 "선택을 너무 많이 해야해서 스트레스 받았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우리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결합이다 보니 스트레스라기보다 익숙하지 않은 일들이 자꾸 생긴다"며 "상련례도 그렇다.그거 생각만해도 두근두근했다.경험하지 못한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나서 힘들었다"고 말했다.
또 "돈이 많이 들어서 예민하기도 했다.결혼식 비용뿐만 아니라 집도 구해야 하고 가구도 사야한다.그런 것들이 종합적으로 사람을 예민하게 만들고 그래서 싸우게 된다"고 언급했다.
고민 상담 중 조민은 예비 신랑의 전화를 받고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전화에 조민은 "촬영 중이라서 나중에 전화할게.사랑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고 "남자 친구가 퇴근해서 전화했다.난 (남자 친구한테) 매일 매일 퇴근하고 전화 받는 여자다.자랑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외 한 구독자가 "저희 둘째 아이의 유아세례 대모님이 되어주세요"라고 요청하자 "죄송하다.제가 견진성사를 받지 않아서 대모가 될 수 없다"고 말하는 등 구독자와 대화를 이어갔다.
한편 조씨는 지난 1월 약혼 소식을 발표,멕시칸올 하반기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멕시칸 마켓
:또 "중증·위급환자의 이송과 전원을 컨트롤하는 광역응급상황실을 내달 초 4개 권역에 신규로 개소하겠다"고 했다.
멕시칸,(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 관련 없음) /사진=머니투데이DB ━ 한 달 치 영상 1분 만에 확인…CCTV 분석, 아는 만큼 빠르다 ━ CCTV상 왜곡 현상뿐 아니라 CCTV 분석 방법을 알면 수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