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토플러스 리본카
선크림의 밀착력을 높이려면 얇게 펴 바르고 겹겹이 바르는 게 중요하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여름철 외출할 때는 선크림이 필수다.그런데,오토플러스 리본카선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할 때마다 화장이 밀리는 사람들이 있다.선크림 밀착력을 높이는 법에 대해 알아봤다.
선크림의 밀착력을 높이려면 선크림을 바르기 전 보습 크림이나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게 좋다.밤사이 각질이 쌓이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때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선크림에 함유된 징크옥사이드 성분과 피부의 각질이 섞이면 화장품이 밀리기 쉽다.특히 얼굴에서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인 뺨,오토플러스 리본카이마 등에서 잘 나타난다.피부 유형에 따라 스크럽,오토플러스 리본카각질제거 팩 등을 활용해 주기적인 각질 제거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선크림을 바르는 방식도 중요하다.손가락에 적은 양을 묻혀 얼굴을 두드리며 선크림을 얇게 퍼트리듯 발라야 한다.선크림은 최소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을 발라야 하는데,한 번에 모든 양을 다 바르지 말고 얇게 겹겹이 펴 바르면 된다.선크림 바르기 전후로 스킨케어를 할 때는 각 단계별로 제품을 바른 뒤 5~10분 정도 대기해 피부에 충분히 스며들게 해야 한다.마사지를 하거나 살짝 두드리는 등 적당한 물리적 마찰을 가하면 더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
밀림 현상이 적은 유기자차나 혼합자차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오토플러스 리본카무기자차,혼합자차로 분류된다.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된 자외선을 열로 변환해 방출하는 방식이다.피부가 하얘지는 백탁 현상이 적고 발림성이 좋다.무기자차는 징크옥사이드,티타늄옥사이드 등 성분이 피부에 차단막을 만드는 방식이다.유기자차보다 발림성과 흡수율이 떨어져 밀림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혼합자차 선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결합한 것으로 발림성이 좋고 피부 자극이 덜하다.
각질 정리부터 하는 게 중요
얇게,오토플러스 리본카겹겹이 바르면 도움
유기자차·혼합자차 선크림 사용하면 효과적
오토플러스 리본카
: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오토플러스 리본카,수원고교 운동장서 '비소' 검출…정밀검사 반년뒤 시행 '물의'뉴스 기사학교 측, 지난해 여름방학부터 운동장 폐쇄 후 강당 활용 체육수업교육지원청서 정밀검사 비용 학교로 지급했다가 반발하자 다시 회수[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22일 오후 경기 수원시 한 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시험검사업체 측이 발암물질인 비소 검출에 따른 토양정밀조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