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가대표 유니폼 마킹
NO.2: 야구 국가대표 유니폼 마킹
NO.3: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 마킹
NO.4: 나이키 국가대표 유니폼 마킹
NO.5: 농구 국가대표 유니폼 마킹
BNK금융 하반기 키워드
‘내부 통제 강화’등 선정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이 11일 전 직원에게 서신을 보내 금융 사고 예방과 준법,국가대표 유니폼 마킹윤리 의식 고취를 주문했다.최근 들어 금융권에서 잇달아 내부 금융 사고가 발생하고 관련 처벌 규정이 개정되는 등에 따라 하반기를 맞아 조직에 메시지를 던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빈 회장은 서신에서 금융 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화두에 올렸다.빈 회장은 △금융 사고 예방에 대한 인식 전환과 그룹 내부통제 전반의 전면 재점검 △성숙하고 냉철한 주인 의식을 토대로 한 바른 경영 △신뢰를 기반으로 한 구성원 간 합리적인 의사 결정 프로세스 구축을 올 하반기 경영 목표로 밝혔다.
빈 회장은 “금융 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드는 중대한 사안으로 재발 시 지위를 막론하고 예외 없는 엄정 조치를 할 것” 이라며 “업무를 비롯한 조직 문화 전반에‘바름’의 철학이 내재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BNK금융그룹은 하반기 그룹 전략 방향의 핵심 키워드로‘내부 통제 강화‘신뢰 기반 바른 경영‘리스크 관리’를 선정했다.빈 회장은 “신뢰는 고객과의 관계뿐 아니라 조직의 업무와 구성원 사이에서도 매우 중요한 가치다”라며 “구성원 간의 원만한 신뢰 관계 기반 위에서 합리적인 의사 결정이 이루어질 수 있는 체계를 만들자”고 말했다.
BNK금융그룹은 그룹 내부 통제 강화와 개선을 위해 지주 주도의‘그룹 내부통제부문 강화 TF’를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또한‘BNK 금융그룹 내부통제 수준진단’외부 컨설팅을 통해 준법 감시,국가대표 유니폼 마킹자금 세탁 방지,국가대표 유니폼 마킹금융 소비자 보호 등의 분야에서 혁신 과제를 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