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라마 무빙 결말
민간과 공공에 흩어져 있는 서민금융 관련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원스톱으로 실행할 수 있는 종합플랫폼이 30일 출시된다.
금융위원회는 27일 서울 중구 서민금융진흥원에서‘서민금융 잇다’를 30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서민금융 잇다는 민간·정책 금융이 내놓은 서민금융상품을 한 번에 조회·신청할 수 있는 종합플랫폼이다.복잡한 서류제출 절차가 없고,금리·한도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현재 잇다와 연계된 상품은 총 72개로 새희망홀씨,드라마 무빙 결말사잇돌대출,드라마 무빙 결말민간 서민금융상품 등 은행권 서민금융상품 14개도 포함됐다.연계 상품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잇다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해야 받을 수 있었던 고용·복지,채무조정 등 복합상담서비스도 비대면으로 제공한다.또한 이용자의 대출 상환 상태에 따라 필요한 사후관리(금융교육 및 신용·부채관리 컨설팅 등)도 지원한다.
금융위는 이날 행정안전부,드라마 무빙 결말고용노동부,보건복지부 등 정부부처와 관련 유관기관과 함께‘금융·고용·복지 복합지원 방안’도 발표했다.불법 사금융 피해 및 우려가 확인된 서민금융 이용자에게 대한법률구조공단의 법률구조플랫폼(2025년 구축 예정)을 통해 법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내용 등이 담겼다.
드라마 무빙 결말
:이를 두고 의협 비대위 주수호 홍보위원장은 "의대 학장 절대 다수는 의협 입장과 같다"며 "극히 일부의 돌출행동"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드라마 무빙 결말,[뉴스데스크]◀ 앵커 ▶1조 3천억 대, 세기의 이혼 소송 재산 분할 판결 이후, SK 최태원 회장이 이례적으로 공식입장을 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