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테이블석 가격
한화그룹은 김승연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선수단 전력강화와 격려를 위해 선수 개개인에게 '이동식 스마트TV'를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
김 회장은 지난달 27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아 팬들과 함께 경기를 지켜보며 선수단을 응원했다.
김 회장은 경기 전 김경문 감독과 주장 채은성 선수를 만난 자리에서 최신형 이동식 스마트TV를 선물했다.지난 상반기 상위권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한 선수단을 격려하고 하반기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취지다.
전날 구장 연습장에서 김 회장의 깜짝 선물을 받은 선수단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주장 채은성은 "회장님의 격려가 선수단에는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최근 팀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는 만큼 기세를 몰아 반드시 팬들에게 가을야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수단을 대표해 다짐했다.
현대 야구에서는 실시간 전력분석 자료 공유와 개인 훈련 데이터 체크가 중요해졌다.선수들은 이번 김 회장의 선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전력분석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언제든지 구단 인게임 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히츠(H.I.T.S.)에 접속할 수 있어 상대팀 전력분석은 물론,야구 테이블석 가격보다 상세한 개인 연습량·자세 분석 등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김 회장은 올 상반기에만 5차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를 찾아 현장에서 팬들과 호흡하며 선수들에게 관심을 기울였다.이번 선물 역시 야구단과 선수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드러나는 대목으로,야구 테이블석 가격전력강화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성적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화 이글스 관계자는 "수시 전력 분석 시스템 확인은 물론 조나 팀 단위로 전력 분석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개진과 소통이 가능해졌다"며 "작년 완성된 구단 통합 데이터 분석 시스템 '히츠'의 활용도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