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060회 당첨지역
NO.2: 로또 1060회 당첨번호
NO.3: 로또 1060회 당첨번호 확인
NO.4: 1060회 로또 2등 당첨지역
◀ 앵커▶
집단 휴진을 선언한 전국의 의사들이 어제 폭염 속에서도 서울로 모였습니다.
의대 증원 재검토 등 요구 사항을 정부가 수용하지 않는다면,로또 1060회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고 경고했는데 정부는 여전히 강경 기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리 기자입니다.
◀ 리포트▶
대한의사협회가 대규모 집회를 열고 정부의 의료 정책을 규탄했습니다.
의협 추산 4만 명,로또 1060회경찰 추산 1만 2천 명이 참가했습니다.
[최세훈/서울아산병원 흉부외과 교수]
"애당초 가능하지 않은 거를 정부가 무리하게 주장하는 거기 때문에 이건 정부가 멈춰야 되는 거예요."
2시간 내내 '의료 농단'이라며 목소리를 높인 이들은 의대 증원 재논의 등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시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장]
"의사들의 정당한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우리는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입니다."
의사협회는 이렇게 서울 도심 대규모 집회를 열어 대정부 투쟁 수위를 높이는 모습이지만,로또 1060회정부는 강경 대응 방침을 굽히지 않고 있습니다.
정부는 진료 거부를 강요했다며 의협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한 데 이어 휴진으로 환자 피해가 확인되면 고발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미리 신고한 휴진 사유가 거짓으로 드러나면 의사 면허를 정지하는 등 법대로 엄정 대응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정부는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책무가 있는 만큼 환자를 저버린 불법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 대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교육부는 의대 교수들이 집단 휴진에 참여해 진료를 거부하면 징계를 받을 수 있다는 경고성 공문을 40개 의대에 보냈습니다.
MBC뉴스 이혜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1060회 로또 2등 당첨지역
:[변애란/전라북도 고창군 : "저희가 그 지역에 가 보지 않아도 그 지역을 알 수 있는, 너무나 감성이 가득 담긴 오늘 박람회 너무나 좋습니다.
로또 1060회,이날 IITP는 AI와 AI반도체, 양자를 핵심 엔진으로 차세대 통신·사이버보안 등 6대 디지털 혁신에 역량을 결집하겠다고 밝혔다.